여름 해변을 배경으로 한 우마무스메의 새로운 스토리 이벤트와 업데이트 공개!
카카오게임즈는 18일, 게임 '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'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.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인 '[Lunatic Lab] 아그네스 타키온'과 '[물결 사이의 에메랄드] 사일런스 스즈카'가 추가되었으며,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'여름의 햇살은, 푸르고 잔잔하게'에 등장한다. 여름 합숙을 배경으로 한 이번 스토리에서 새로운 의상이 제공된다.
'여름의 햇살은, 푸르고 잔잔하게' 스토리 이벤트는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, 참가자들은 이벤트 한정 스토리와 보상을 경험할 수 있다. 사용자들은 우마무스메를 육성하여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획득하며, 특별 보상으로 'SSR [Seaside Bloom] 에어 그루브 서포트 카드'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.
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추가적으로 두 가지 서포트 카드, 즉 'SSR [너와 함께 보는 물거품] 맨하탄 카페'와 'SSR [날려 버리자 핫 서머!] 정글 포켓'이 도입되어, 게임의 육성 요소가 더욱 풍성해졌다. 이러한 변화는 사용자들이 게임에서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.
또한,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'스마트 팔콘'과의 레이스인 '레전드 레이스'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. 이외에도 30일부터 12월 3일까지는 '코파노 리키'와의 레이스가 진행되며, 사용자들은 '제왕상 오이 더트 2000m (중거리) 시계(우) 방향│계절 (봄)'에서 우마무스메와의 경기에 참여하여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.
마지막으로, 12월 4일까지는 가을 시즌을 맞이한 이벤트 '가을의 GI 캠페인 제2 탄'이 진행될 예정이다. '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'는 실제 경주마의 명칭과 특성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를 육성하여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. 이와 같은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며, 게임의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.
│
이 포스트는 피시아(PHYSIA)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투비즈(GameToBiz) R&D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,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. 참조 - 피시아(PHYSIA), 게임투비즈(GameToBiz), 게임메이커.KR, 게임S/W에이전시, 저널CTL코리아